올리브영 세이어스 위치하젤 로즈페탈 토너 가격과 후기 본문
얼마전 아이허브 스테디 셀러로 유명한 세이어스 로즈페탈 위치하젤 토너를 재구입 했습니다.
지금 3통째 사용 중인데요. 저번에도 세이어스 로즈페탈 위치하젤 토너 리뷰를 쓴적이 있지만 이번엔 또 다른 느낌이라 다시 리뷰를 하게 됐어요.
기존에는 아이허브를 통해서 구입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본의 아니게 다 떨어져서(쏟음) 급하게 올리브영에 가서 구입을 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아이허브를 통해서 구입해서 사용하셨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세이어스 로즈페탈 위치하젤 토너는 얼마전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겟잇뷰티 베스트5에 선정 된 아이템이라고 쓰여있더라구요.
겉에는 이런식으로 플라스틱 포장이 되있는데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면 이런 포장은 따로 없이 본품만 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뭐 어찌됐건 성분은 전혀 다를 것 없이 같은 제품이니까 아이허브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를 구입하셔도 큰 차이는 없겠네요.
올리브영 세이어스 토너 가격은 18,400원으로 다소 비싼느낌이 있어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하시면 본품 9388원에 구입이 가능한데 배송비를 주더라도 올리브영 가격이 몇 천원 더 비싸네요. 하지만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 이유는 바로 구성품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이었어요. 기존 355ml 위치하젤 토너에 미스트 공병 1개 그리고 화장 솜까지 동봉이 되어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미스트 공병을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올리브영 세이어스 토너를 구입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화장솜이 동봉 되어있는데 시중에서 판매하는 화장솜 대비 퀄리티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었어요. 그래도 들어있다는 것에 의의를 둔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네요. 세이어스 토너 미스트 공병은 나름대로 쓸만해요. 그리고 뭔가 세이어스 위치하젤 로즈페탈 본품 디자인과 똑같은 모양이라 마음에 들기도 하구요.
사진에서 좌측 병은 제가 기존에 다 쓴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세이어스 위치하젤 로즈페탈 제품이고 우측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에요. 그냥 영어로 써있나 한글로 써있나 차이만 있고 동일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거품나는건 여전하네요.
세병째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가성비 스킨, 가성비 토너를 생각하신다면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해요. 괜히 겟잇뷰티 베스트 5 토너가 된게 아니더라구요. 저는 지성피부인데 전혀 끈적함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전편 리뷰에서도 말씀드렸듯 별다른 일이 없는한 죽는 그날까지 이제품을 사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세이어스 위치하젤 로즈페탈 토너 인생토너 그 자체입니다.
별점을 매기자면 10점 만점에 10점! 강력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