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사용법 아이폰 모바일에서 구입방법 본문

재테크정보

업비트 사용법 아이폰 모바일에서 구입방법

애런조 2017. 12. 8. 02:23


 최근 핫이슈인 가상화폐 시장그중에서도 가상화폐 구입을 위해서  거쳐야하는 가상화폐 거래소에 관한 관심이 뜨겁다죠가장  회사로 알려진 빗썸에서는 가입자에게 1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엄청난 회원수 증가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빗썸을 이용하다가 최근 업비트로 갈아탔는데요빗썸이 가장  회사인 것은 사실입니다만카카오뱅크를 만든 두나무라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다는 !에서 믿음이 갔던 업비트로 갈아탔습니다물론 업비트 어플이 빗썸보다   가벼운 느낌인 것도 컸어요.



 업비트 모바일 (어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받을 수있어요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을 받았어요아마 안드로이드 이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 하시면 되겠네요.



 업비트가 좋은점이 카카오 계정으로 바로 연동해서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에요빗썸의 경우 추가적인 회원가입절차가 있어서 조금 번거로운 측면이있는데카카오 아이디 없으신 분들 솔찍히 거의 없잖아요그냥 바로 이용하실수 있다는 점에서 엄청난 이점이 있습니다. 



 업비트 어플에서 구입을 하려면 먼저 우측 하단의 입출금 카테고리에서 입금절차를 거쳐야해요물론 이미 컴퓨터를 통해서 돈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보통은 없는 경우가 많죠이때 본인의 카카오 계정 소유주와 같은 이름으로  계좌를 통해서 입금해야 한다고 하네요.



 입금을 마치셨다면 거래소에서 원하는 코인을 클릭하고 같은 경우는 최근 리플코인 전망이 좋다고 생각했고 이유는 성장세가 지지부진 했던터라 뜰때가 됬다고 판단했어요여튼 리플코인 탭을 눌러서 들어가시고.



 구입하고자하는 양만큼의 가상화폐 저의 경우 리플코인 양을 설정하신 다음 매수버튼을 누르시면 간단하게 구입이 가능해요업비트 장점이 그래프를 실시간으로  수가 있다는 점인데요그때그때 동향에 맞추어 매입과 매도를  선택 하신다면 성투하실거라 믿습니다.



 제가  말하지만 비트코인 투자는 정보조사를 충분히 마친 뒤에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투기가 되면 안되니까요업비트 사용법은 왠만한 모바일 게임보다도 간단하지만 업비트 구입방법을 알고 있는게 오히려 독이 될수도 있으니까요모두들 행운이 함께하고 성투하시길 빌겠습니다그럼 이만.


정보가 좋았다면 공감버튼 꾸욱! ^^*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