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피토메스 남자올인원 군인 남자친구 선물 추천템 본문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겨울 시즌이 돌아왔다. 옛날과는 다르게 요즘에는 남자들도 그루밍 열풍이 불 정도로 피부나 외모에 관심이 많아졌다. 뭐 그렇지 않은 남자들도 아직 많긴하지만. 어찌됬건 그루밍족이 아니더라도 피부에 관심을 가져야 평타는 치는 시대가 됐다. 하지만 만사가 귀찮은 우리 남자들에게 화장품을 하나하나 찾아서 찍어바르고 있는 것은 여간 힘든일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인원 제품은 남자들에게 있어서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올인원 제품이란 간단히 말하면 스킨과 로션이 한꺼번에 들어있는 제품이다. 보통 두개를 나눠발라야해서 번거로운데 그런게 없어서 좋다.
올인원 제품이 편해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이나 비알티씨 올인원 제품을 써봤는데 둘다 꽤나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군대에서 선물받아 쓰던 이니스프리 제품이 최근 다 떨어져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던중 토니안 피토메스 남자 올인원 제품을 추천 받아서 사용해봤다.
필자는 주변 친구들이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쓰고 있었는데 몇번 뺏어서 발라보고 괜찮은것 같아서 사게됐다. 사용하기 전엔 몰랐는데 토니안 피토메스 남자 올인원은 겟잇 뷰티에도 소개가 될 정도로 꽤나 인지도 있는 제품이었다.
개인적으로 토니안 피토메스 남자 올인원 제품은 이니스프리 제품 이나 비알티씨 제품에 비해 발림성이 좋았다. 타사 제품보다 쫀쫀한 느낌은 조금 적은 편이지만 개인적으로 흡수성과 발림성을 더 우선시 하는 편이라 만족도가 높았다.
동생이 아직 군 복무중인데 한개를 더 사서 선물을 해줄 생각이다. 군인 남자친구 선물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토니안 피토메스 남자 올인원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여자친구에게 받은 선물이니 꼬박꼬박 잘 챙겨바를거고. 그러면 전역후에 깨끗한 피부로 만날수 있을테니 일석이조. 제품구입은 피토메스 홈페이지에서 3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